HPE POINTNEXT 서비스

전 세계에서 23,000명의 전문가가 기술 전환, 운영 간소화, 비즈니스 혁신 지원 등을 통해
경쟁에서 앞서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.

  • 운영 서비스
    HPE의 글로벌 기술 서비스로 IT 효율성, 안정성 및
    성능이 향상됩니다. HPE 전문가가 루틴 활동을
    처리하는 동안 직원들의 중요한 비즈니스에
    집중하도록 지원하십시오.
  • HPE Datacenter Care 서비스

    사전 대응 및 사후 대응 지원으로 IT 운영을 간소화하십시오.
    HPE가 루틴 작업의 최적화 및 자동화를 통해 단일 파트너의
    중단 없는 지원을 제공하면서 우수한 성능의 경제적인
    IT 환경을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HPE Foundation Care 서비스

    HPE Foundation Care로 기술 뿐 아니라 비즈니스
    전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. 문제 해결을 위해 한 곳에서
    문제를 모니터링 및 수정하고, 교체 부품과 재료를
    확보하고, 업데이트를이용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
    최소화 하십시오.

    HPE Proactive Care 서비스

    HPE Proactive Care를 활용하여 문제를 줄이고 문제 발생 시
   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. HPE IT 장치 및 시스템을 위한
    사후 및 사전 대응적 지원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므로 고객은
   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.

    HPE GreenLake Management Services

    HPE GreenLake Management Services가 코어부터
    클라우드, 엣지까지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을 원격으로
    모니터링 및 운영하고, 문제를 감지 및 해결하고,
    지속적인 개선 방법을 알려줍니다.